담배피는 남자
글쓴이
- 2015.04.14. 22:50
- 2038
여자분들 입장에서 그렇게 극혐인가요??
개념없이 길빵하면서 남한테 피해주는 스타일은 아니고
(솔로이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생겻을때 끊길 원하면 끊을 의향도 잇습니다
다만 담배를 끊을 의사와 상관없이 현재 흡연자라는 이유만으로도 정이 떨어질만큼 싫은건가요?
개념없이 길빵하면서 남한테 피해주는 스타일은 아니고
(솔로이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생겻을때 끊길 원하면 끊을 의향도 잇습니다
다만 담배를 끊을 의사와 상관없이 현재 흡연자라는 이유만으로도 정이 떨어질만큼 싫은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녀
0
0
겸연쩍은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끊을 의향은다있음 못끊는거지
0
0
정중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족제비싸리
ㅋㅋ 그렇긴 하죠ㅋㅋ
그래도 끊을 생각 없이 싫다고 해도 피겟다고 우기는 것보단 쬐금은 낫지않을까요
그래도 끊을 생각 없이 싫다고 해도 피겟다고 우기는 것보단 쬐금은 낫지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쵸 저는 여자친구 앞에서는 안펴요 ㅋㅋ
이왕이면 만나기전에 가끔 양치할때도 있고
그래서 피는거 알아도 별로 신경안써요~
이왕이면 만나기전에 가끔 양치할때도 있고
그래서 피는거 알아도 별로 신경안써요~
0
0
정중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족제비싸리
그렇군요ㅋㅋ 이쁜연애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담배피는거보고 반한적 있어요ㅋㅋㅋㅋ
근데 대부분은 싫어하는듯
근데 대부분은 싫어하는듯
0
0
처절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머루
ㅋㅋ 완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 냄새가 너무 시러요~
0
0
정겨운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남자가 담배피면 극혐이고 잘생긴남자가 담배피면 존멋이고...
0
0
조용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날때 냄새만 빼고오면 상관없어요!
0
0
특이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 빼는 게 중요!
0
0
사랑스러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골풀
근데 진짜 다 피자마자 그대로 들어온 듯한 분들이 꽤 있어서 그 경험이 누적되다보니 일단 흡연자라고 하면 싫죠.
0
0
사랑스러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길 가다가도 멀찍이 떨어져서 담배피는 사람 덕분에 숨이 막히고요
폐 상해서 헉헉대는 남자는 만나고 싶지 않아서요.
폐 상해서 헉헉대는 남자는 만나고 싶지 않아서요.
1
0
친근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