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왜먹은거죠?
글쓴이
- 2015.04.14. 23:03
- 1404
표현이좀 강했나본데 순화를좀할께요 그럼
왜 저한테 세월호인지 뭔지때문에
함께아프고 잊지말자고
강요하고 세뇌수준으로 주입시키는지
상당히 언짢네요
어디에 저의불만을 표현하면됩니까?
왜 저한테 세월호인지 뭔지때문에
함께아프고 잊지말자고
강요하고 세뇌수준으로 주입시키는지
상당히 언짢네요
어디에 저의불만을 표현하면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0
0
코피나는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토에 표현하시면 됩니더
0
0
멍청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슈정치토론으로요
0
0
멍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슈정치토론으로요
0
0
생생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A4용지로 뽑아서 나눠줘보세요
공감한다면 그것도 여론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