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제가 예민한건가요ㅠㅠ
글쓴이
- 2015.04.15. 02:53
- 2463
책장 하나 넘기는데도 있는힘껏 풀스윙으로 넘기시거나
친구랑 소곤소곤(이라 쓰고 시끌시끌이라 읽음) 얘기하는거 너무 거슬려요ㅠㅠㅠㅠㅠㅠ
저만 유독 예민한건가요....후..ㅠㅠ
친구랑 소곤소곤(이라 쓰고 시끌시끌이라 읽음) 얘기하는거 너무 거슬려요ㅠㅠㅠㅠㅠㅠ
저만 유독 예민한건가요....후..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에서 그렇게 하는 사람들이 에티켓이 없는거죠. 그런거 신경안쓰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하려고 도서관간건데.. 책장 넘길꺼 다넘기고 친구랑 얘기할꺼 다할꺼면 카페에서 하든가! 아 진짜 과자 막먹는사람도 완전 싫어요
0
0
납작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시험기간중도는 가는게 아닙니다ㅜ
0
0
눈부신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면 되죠
0
0
싸늘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과자나 이런건 심하지만 소곤소곤 잠깐 물어보는건 할수 있는것 같아요.. 책장넘기는 소리 소곤소곤 이야기까지 거슬리시면 독서실 가셔야..
0
7
유쾌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화는 밖에서 하는게 원칙이죠.
0
0
기발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닐봉지 가져와서 부시럭거리는거 극혐
0
0
의젓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장이나 소곤소곤도 신경쓰이는 정도면 예민맞는거같은데....
0
0
억쎈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근거리는 게 거슬리면 왜 예민한거지ㅋㅋㅋ 도서관에서 입 다무는 게 상식이죠
0
0
싸늘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근소근하지말라고 방송도 하잖아요ㅋㅋ 예민한거 아니에요
0
0
재수없는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