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자리가지고 징징대는 사람들
글쓴이
- 2015.04.15. 08:46
- 2067
몇시에일어남?? 나는 4시반에 일어나서 자리잡는데 ㅋㅋㅋㅋㅋ 다 본인의지 부족 아닌가 생각듦
권한이 없습니다.
늦게온건 뭐 할말없는데 2좌석 3좌석은 무개념아닌가요??ㅋㅋ
0
0
못생긴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윤판나물
그건싸대기때려마땅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력충 의지충....
0
0
건방진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온게 문제가아니라 자리를 2,3시간씩 비워두는게 문제아니었음?
0
0
정중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산단풍
근데그사람입장에서도 수업이연달아2개잇다고치면 3시간정도비우는거쯤이야..괜찮지않나요?어차피정해진4시간은자기시간인데그시간에뭘하던상고ㅑㄴ할바는아닌듯..단문제되는건공부도안하면서2시간마다연장만찍고그런애들이문제인거겟져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종일 어떻게 써요??? ㅋㅋㅋㅋ
조금씩은 다비우지..;;;
조금씩은 다비우지..;;;
0
0
날씬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겼다고 쯧쯧 혀를 찰게 아니라 자리가 많지않은 시스템탓을해야하는게 아닌지? 왜 한국인들은 수평폭력질만 하고있는지 모르겠네. 자리잡으려고 도서관 다니는 분들이(평소에 늦게오시는분들도) 6시30분에 도착했다고 가정하죠. 늦게오시는분들도 한번에오셨으니 도서관이 꽉찼네요. 근데 자리가 없네요? ㅋㅋ그때는 누구탓하시게요??ㅋㅋ
건도까지생긴마당에 시험기간아니면 도서관 텅텅비니까 자리 더 늘릴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만ㅋㅋ글쓴이같이 늦게 온 니가 루저라는식의 태도를보면 답답하네요.
건도까지생긴마당에 시험기간아니면 도서관 텅텅비니까 자리 더 늘릴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만ㅋㅋ글쓴이같이 늦게 온 니가 루저라는식의 태도를보면 답답하네요.
1
0
생생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주름조개풀
제말은어차피늦게올사람은늦게오니깐정자리에대한불평하고싶으면좀일찍오라이말임..ㅋㅋㅋ모두가다일찍온다는가정은현실성없는거다들아시잖아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꾸준히 오고 셤기간이면 3시에 올때도 있는데 이런태도 보면 한심.
1
1
난폭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광대싸리
제취지는그렇게불평불만만하지말고일찍와보라이거죠 ㅋㅋㅋㅋㅋ제도탓만하면뭐합니까안바뀌는거가지고..그럼자기가바뀌는거밖에답이없는거같은데 ㅋㅋ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교앞에서 살고 있고
다섯시반에 일어나서 씻고 여섯시에 학교옵니다
그래서 자리 잡고있는데
한사람이 서너개씩 잡고.... 근데 다들 그걸 묵인하고...
물론 이런 시험기간에 늦게오는 사람들 잘못도 있죠
근데 무작정 그 사람들만의 잘못으로 돌리기엔
도자위 대리발급 오랜간 방치 등등 문제가 되는것이 더 많네요...
그리고 제도를 탓하기보다는 학우들의 인식을 고쳐야한다고 생각해요
대리발급을 안하는
그걸 목격시에 지적할 수 있는
그리고 그걸 부끄러워 할 수 있는
그런 인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섯시반에 일어나서 씻고 여섯시에 학교옵니다
그래서 자리 잡고있는데
한사람이 서너개씩 잡고.... 근데 다들 그걸 묵인하고...
물론 이런 시험기간에 늦게오는 사람들 잘못도 있죠
근데 무작정 그 사람들만의 잘못으로 돌리기엔
도자위 대리발급 오랜간 방치 등등 문제가 되는것이 더 많네요...
그리고 제도를 탓하기보다는 학우들의 인식을 고쳐야한다고 생각해요
대리발급을 안하는
그걸 목격시에 지적할 수 있는
그리고 그걸 부끄러워 할 수 있는
그런 인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0
0
머리나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갈퀴나물
맞습니다....저도그렇게하는사람뭐라고한적있는데부끄러운줄을모르더라고요..;;;;;;;그부분에서는확실히문제가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