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밥...
글쓴이
- 2015.04.15. 10:23
- 1349
고양이들 밥 주고싶은데..
그냥 사람들 먹는 참치캔 같은거 줘도 되나요??
아니면 캣푸드같은거 파는곳이 부대 근처에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사람들 먹는 참치캔 같은거 줘도 되나요??
아니면 캣푸드같은거 파는곳이 부대 근처에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사람먹는 참치캔은 기름빼고 삶아서 주셔야하기때문에 간식캔같은거 주시는게 편할거에요!
0
0
똥마려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뚝갈
그렇군요......... 간식캔은 어디서 파나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무서쪽 큰도로보면 펫마트있어용 거기서 캔사서주시면될거같네요 아니면 싼사료사서 사료주셔도좋아요
0
0
불쌍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으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고양이밥은 잘안보이는곳에 주시고 그릇은 치우셔야해요 그걸로 싸움잘나요ㅠㅠ 부산대안고양이들 밥챙겨주시는분있는데 블로그보면 고양이들먹을거주면 사료보다 그냥 간식같은거 챙겨주라고하시더라고요 문창쪽문쪽에도 챙겨주시는분있고용 그냥 간식캔들고다니시다가 눈에띄면 주시면좋을듯 원룸촌쪽이나 다른지역이면 그냥 사료주시는것도 무방하고요
0
0
불쌍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식캔 가까운 동물병원? 같은곳에서 파는데
북문 부산은행 사거리에서 부산은행 주변에 두곳있습니다 확실한건 부산은행등지고 오른쪽으로 조금만가면 있어욥
북문 부산은행 사거리에서 부산은행 주변에 두곳있습니다 확실한건 부산은행등지고 오른쪽으로 조금만가면 있어욥
0
0
불쌍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개나리
그러니까 스타벅스쪽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북문이요 장전동쪽이욥
0
0
불쌍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대아파트 버스정류장쪽 슈퍼에도 팔고 킴스마트에도 팔아요
0
0
착실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kitty09.com/mall/m_search.php?ps_mode=search&url=m_order_detail.php&ps_search=%B1%E6%B3%C9%C0%CC&x=0&y=0
전 여기서 길냥이사료사요! 1000원인데 양도 생각보다 많거든요 ㅠㅠ 운송비 있어도 몇개 사서 챙겨주심될꺼에요!! 전 예대고양이한테 올때마다 주고 있어여 ㅠㅠ
전 여기서 길냥이사료사요! 1000원인데 양도 생각보다 많거든요 ㅠㅠ 운송비 있어도 몇개 사서 챙겨주심될꺼에요!! 전 예대고양이한테 올때마다 주고 있어여 ㅠㅠ
0
0
난폭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