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위는 1년 내내 사람을 뽑습니다
- 2015.04.15. 11:33
- 3137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 근로봉사에서 도서관 영역을 도자위한테 근로 장학금?! 형태로 준다고 알고있어요...
실제 받는 금액은 도자위 운영비 일부 제외하고 정확하지 않지만 한달에 15~20만원정도인가 받는다고 들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했다 시피 제가 듣기로는 도자위 운영비로 일부 빼고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자위는 교내근로 형태로 돈을 받는다고 알고있어요
그래서 국가근로 말고 교내근로로 도서관 신청하러 찾아가면 도자위쪽에 신청해야 한다고 말해줍니다...
국가근로형태의 학교도서관 근로는 도서관 대출반납업무나 반납된 책 제자리에 꼽는 업무 등등 실제적인 도서관 업무 보조 역할의 근로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그면 도자위는 교내근로나 국가근로 어디에도 포함이 안되어있고 그냥 학교에서 나오는 도자위 운영비인 약 10만원 정도만 받는다
도서관 사서보조업무하는 학생들은 국가근로학생이고 도자위랑은 전혀 관계없는 사람들이다 그래서 그들은 국가근로장학금으로 액 38만원을 받는다
즉 도자위는 도서관 자치운영만 하며 국가근로학생들은 도서관 업무보조를 할 뿐이지 서로 전혀 다른 기관이다?
제가 잘 이해 한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는 학교에서 도자위 라는 단체에 돈을 뭉텅이로 주면 n분의1을 했으나 지금은 각자의 계좌에 약 10만원씩이 꽂힌다
이부분이 변경됨으로 사람들이 국가근로로 바뀌었다고 생각하며 돈을 국가근로학생들이 받는 약 36만원을 받는다고 오해 하고 있었고 저 또한 이렇게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었다 라는 결론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는 취지자체가 누구를 위해 일한다 가 아니기때문에 도자위랑은 성격이 달라 논외고요 ㅎㅎㅎ
여튼 정보 고마워요 확실한건 도자위가 아니면 모른다 겠네요 ㅎㅎ 일단 마녀사냥 맞는거 같은듯하네요 ㅎㅎㅎ
공부 열심히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