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할때 스페인어가 별로 도움 안될까요??
글쓴이
- 2015.04.15. 14:57
- 1837
스페인어를 배울 예정인데 취업시 많이 쓰이지 않을 까요?? 스펙을 위해 배우는 건 아닙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스펙을 위해 배우는건 아닌데 취업에 도움 될지 걱정할 필요가 없지 않나요? ㅎㅎㅎ 그냥 소신껏 배우길 바랍니다 스페인어 재미있어요 ㅎㅎㅎ
0
0
화려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자두나무
ㅎㅎㅎ네네재밋을거같아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화이팅 하세요 ㅎㅎ
점점 스페인어하는 사람이 늘어나서 기분 좋네요 ㅎㅎㅎ
점점 스페인어하는 사람이 늘어나서 기분 좋네요 ㅎㅎㅎ
0
0
화려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페인어가 사용국가나 인구가 많아서 좋을걸요. 특히 국가적으로 남미랑 협력을 하려는 추세인데 브라질빼고 다 스패니쉬니까요
0
0
유치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상추
저두그렇게생각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혹시 10인가요.. 내친구같음
0
0
해맑은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