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u wran
글쓴이
- 2015.04.15. 16:05
- 982
요즘따라 너무 자주 끊기지 않나요?
로그인만 지금 수십번 반복하고 신호 잡혀도 좀 있다 다시 연결이 끊기네요
로그인만 지금 수십번 반복하고 신호 잡혀도 좀 있다 다시 연결이 끊기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우 공감하는바입니다
0
0
외로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wlan keduroam 둘다 잘잡히던데ㅠ
0
0
힘쎈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 공약이 와이파이 충원이었다고 하던데 말입죠
1
0
명랑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는 아얘 잡히지도않음 안쪽은
0
0
아픈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자요요새잘연결안됨ㅡ
0
0
피곤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