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1차 받으신분
글쓴이
- 2015.04.15. 16:25
- 1203
이번학기 2차신청해서 소득분위 2분위로 선정됬는데
얼마나 받으셨어요? 동생은 사립다녀서 250나왔는데 저흰 조절되는걸로아는데..
1차 2분위 받으신분들 궁금합니다
1,3분위분들도 좀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1분위면 최대 250까지 나와요. 물론 등록금이상 나오진않죠
0
0
즐거운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분위였는데 전액 나왔습니다. 아마 2차도 다르진 않을 거 같네요. 열공하세요^^
0
0
초조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학교 4분위까지 전액나온대요. 4분위 받았었는데 재단에서 얼마주고 나머지는 학교에서 들어오고..
전화해보니까 저희학교는 4분위까지 전액이고. 5분위는 90%, 6분위는 80% 이렇게해서 8분위까지 나온대여 엄청많이주네요
전화해보니까 저희학교는 4분위까지 전액이고. 5분위는 90%, 6분위는 80% 이렇게해서 8분위까지 나온대여 엄청많이주네요
0
0
초라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