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중도에서 앞에 계시는 분이 대리발급하시면 뭐라고 해도 되는 거죠?
글쓴이
- 2015.04.15. 16:42
- 2041
며칠 전에 중도 배정기 앞에 줄 서 있었는데
어떤 분이 좌석 대리발급 하셨나봐요.
그래서 그분 뒤에 계시던 분께서 소곤소곤 "저기요 자리 대신 맡아주는 거 안 돼요." 인가? 암튼 이렇게 말씀하셨는데도
앞에 분은 처음에 뒤돌아보더니
그냥 못 들은 척 하고 두 자리 배정받아 가시더라구요..
저렇게 지적하는 게 맞는 건데! 그러면 뭔가 겉으로 혹은 속으로 욕할 거 같아서 좀 무서워요..ㅎㅎ.....
그리고 말했는데도 저렇게 마이웨이로 배정 받아서 가버리면 엄청 황망할 거 같고ㅋㅋㅋ
그래도 말하는 게 맞죠?ㅠㅠㅠ뒤에서 지켜보려니 짜증이 나서..
아침 일찍 자리 잡는 거 똑같이 힘들고 피곤하답니다! 대신 해주기 ㄴㄴ...
어떤 분이 좌석 대리발급 하셨나봐요.
그래서 그분 뒤에 계시던 분께서 소곤소곤 "저기요 자리 대신 맡아주는 거 안 돼요." 인가? 암튼 이렇게 말씀하셨는데도
앞에 분은 처음에 뒤돌아보더니
그냥 못 들은 척 하고 두 자리 배정받아 가시더라구요..
저렇게 지적하는 게 맞는 건데! 그러면 뭔가 겉으로 혹은 속으로 욕할 거 같아서 좀 무서워요..ㅎㅎ.....
그리고 말했는데도 저렇게 마이웨이로 배정 받아서 가버리면 엄청 황망할 거 같고ㅋㅋㅋ
그래도 말하는 게 맞죠?ㅠㅠㅠ뒤에서 지켜보려니 짜증이 나서..
아침 일찍 자리 잡는 거 똑같이 힘들고 피곤하답니다! 대신 해주기 ㄴㄴ...
권한이 없습니다.
도자위에서 관리안하니 학생들끼리라고 먼가 알아서 질서유지를 시켜야될듯 도서관이 개판임
1
0
머리좋은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혼자서 몇달동안 자리 3~4개씩 잡는넘들은 도자위 아니라도 도서관 일주일만 나와도 뻔히 누군지 아는데 도자위는 이런 넘들 안잡아가고 머하는거임
1
0
머리좋은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신나무
2222 진짜.... 다 그렇지만 놋북 열람실은 유명인사일 정도네요
0
0
끔찍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