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매일 가는 분들 시험기간엔 어떻게하세요
글쓴이
- 2015.04.15. 17:06
- 3097
운동 매일 가시는 분들은
시험기간엔 어떻게하세요
운동으로 스트레스 푸는 편이라 매일 안가면
짱나는데
시험기간되니 이것도 부담되네요ㅜㅜㅜ
전 오늘부터 안가려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하시는지요ㅜ
시험기간엔 어떻게하세요
운동으로 스트레스 푸는 편이라 매일 안가면
짱나는데
시험기간되니 이것도 부담되네요ㅜㅜㅜ
전 오늘부터 안가려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하시는지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자위합니다
0
0
적나라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금붓꽃
세상에마상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있는 날은 안가고 그 전날까지는 갑니다
0
0
돈많은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이라도 운동하면서 공부하면 정신이 맑아질거에요 ㅇㅇ ^^
0
0
미운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이라서 원래 2시간 계획했으면 한시간 20분 정도로 줄이구요...중간중간에 하루 쉬고 있습니다. 매일가면 많이 피곤해지잖아요 수면시간도 줄이실테니 ㅎㅎ.. 쉬엄쉬엄해요 우리 !!
0
0
난쟁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에 안씻고 중도가서 자리잡고 나온다음에
헬스장가서 헬스하고 씻고 상쾌하게 중도감
헬스장가서 헬스하고 씻고 상쾌하게 중도감
0
0
키큰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운동 일주일째 못감.. 스트레스 이만저만이 아닌데 운동은 장기전이라 일주일?쉰다고 크게 스트레스받을거없다네요 제남친이ㅋㅋ 시험끝나고 다시 빡시게 시작하면될겁니당 화이팅!!
0
0
어리석은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요
0
0
살벌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틀에 한번씩 가요
0
0
멍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