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버 첫차가 몇시인지 아시는분??
글쓴이
- 2015.04.15. 23:00
- 1206
내일 일찍 어디가야할 일이 있어서요...제가 기숙사 사는데 기숙사에서 부산대 지하철역 방향으로 가는 버스 첫차가
언제쯤 있나요?? 한 7시 정도에 가면 차 있겠죠??
아시는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올라오는건 6시 첫차고 내려거는거도 비슷하겠죠
0
0
적나라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씀바귀
아 그럼 7시에는 내려가는차 무조건 있겠네요?? 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가시나?
0
0
야릇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