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4.15. 23:42
- 835
.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 포기했으니까 조별과제 못하겠다고 이름도 빼달라고 하세요
0
0
즐거운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요즘 추세로보면 조원들이 알아서 이름 뺄거고 재수강하셔야할듯
0
0
억쎈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딱히 조원들한테도 불이익도 없고, 교수님들도 무임승차하는건 그냥 안넘어가시던데요?
0
0
억쎈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