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아시는 분~~
글쓴이
- 2015.04.16. 01:17
- 2727
학교근처에 피부과 좀 추천해주세요~~
미용쪽 말고 아토피 때문에요!
부탁드립니다
미용쪽 말고 아토피 때문에요!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사마귀때문에 학교근처 피부과 많이 알아봤는데.. 구서동까지는 가셔야 할 듯해요. 학교 인근 피부과들은 피부관리, 시술 위주라 만족하는 상담 못받으실거같아요.
0
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그렇군요ㅜㅜ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저 지금 얼굴에 사마귀때문에 ㅠㅠ 엄청 고민인데 피부과나 진료 어떻게 하셨는지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ㅠ?
0
0
한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인삼
사마귀는 바이러스성 질환이라서 치료하기도 애매한거 같아요... 저는 편평사마귀 손하고 얼굴에 생겼는데 다 없어졌어요. 저희 집 근처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해봐도 하루 이틀지나면 다시 생기더라구요...그리고 피부가 하얗고 예민한편이라 흉터도 레이저하니까 잘 남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의원가서 치료했어요. 피부과보다 한의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피부과는 빼는데 1개당 10000-15000원씩 받아요. 얼굴에 몇개 난지 아시면 대충 견적나오실 거에요. 그리고 다시 재발 할 수도 있죠...ㅠㅠㅠ 근데 한의원가면 갯수상관없이 치료해주는데 20000원이에요 . 그리고 무엇보다 레이저나 냉동하고나면 상처 1주일동안 물 안들어가고 햇빗 안쒜고 주위많이 해야하지만, 한의원은 레이저나 냉동말고, 꿀벌 침으로 치료해주기때문에 제거하고나서 따로 주위해야 할게 없어요. 그리고 흉터도 피부과 시술에 비해 거의 안남는게 장점이에요..ㅋ
한의원가면 약먹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약이 좀 비싼 편이라서 그거는 한가한인상님이 면역이 떨어지고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먹으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제거하는 시술부터 받아보시고 약은 천천히 생각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제일 크게 효과본거는 프로폴리스 약이에요. 프로폴리스 지마켓에서 1통 사셔서 아침 저녁으로 2알 씩 먹으니까 사마귀 재발안하고, 몸에 염증같은 것도 없어졌어요. 원래는 한 알 씩 아침저녁으로 먹는건데, 남용까지는 아니지만, 효과를 빨리보고싶으시면 저는 두 알 먹어도 탈이 없었어요....
피부과 혹은 한의원을 가시던지 하는건 님의 선택이신거 같아요ㅎ 그리고 프로폴리스 진짜 추천 합니다!! 면역력 높아져서 사마귀 재발 위험성 엄청 낮춰줍니다!!
한의원가면 약먹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약이 좀 비싼 편이라서 그거는 한가한인상님이 면역이 떨어지고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먹으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제거하는 시술부터 받아보시고 약은 천천히 생각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제일 크게 효과본거는 프로폴리스 약이에요. 프로폴리스 지마켓에서 1통 사셔서 아침 저녁으로 2알 씩 먹으니까 사마귀 재발안하고, 몸에 염증같은 것도 없어졌어요. 원래는 한 알 씩 아침저녁으로 먹는건데, 남용까지는 아니지만, 효과를 빨리보고싶으시면 저는 두 알 먹어도 탈이 없었어요....
피부과 혹은 한의원을 가시던지 하는건 님의 선택이신거 같아요ㅎ 그리고 프로폴리스 진짜 추천 합니다!! 면역력 높아져서 사마귀 재발 위험성 엄청 낮춰줍니다!!
0
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아무래도 한의원의사 전문성이 피부과 의사보다는 떨어질 수 있으니까 피부과 가서 레이저나 냉동 해보시고 , 재발 계속되면 한의원에가서 치료받으시는게 좋을 실거 같아요.. 만약 한의원으로 처음부터 가실거면, 사마귀의심되는데 다 찝어서 가시는게 좋으실 거 같아요. 의사선생님이 놓치는부분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0
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혹시 부산에서 한의원 다니신거면 이름좀 알려주실수있나요? 제가 부산사람이아니라 정보얻기가 힘드네요 ㅜㅜ
0
0
한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인삼
연산동에 아마르 한의원이요ㅋ 원장님도 친절하셔용.. 그리고 프로폴리스 6개월-1년사이에 효과보시는 분들도 있으시니깐 참고기다리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거에요!! 힘내세요!
0
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아이구ㅠㅠㅠㅠ걱정이네요 저도 편평사마귀 얼굴이랑 목에 자잘하게 백개정도 잇을듯 싶은데 엄청작아서 눈에 잘안보이길래 처음에 그냥 방치했더니 이제 엄청퍼졌네용 ㅠㅠㅠㅠㅠ 지금도 잘안보인다고는 하지만 제눈에는 또 잘보이잖아요 흑.... 저도 피부하얀편이고 뭐가생기든 흉터가 잘남는편(여드름같은것두 ㅠㅠ)이라 안그래도 레이저찾아보다가 흉터걱정햇는데 잘생기는군요 ㅜㅜㅜ 제가원래 면역력이 약해서 대상포진도 잘생기고 그러거든요 프로폴리스먹어도 소용이없네용 흑 감사합니다 프로폴리스도 다시 열심히 챙겨먹어봐야겠네요
0
0
한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진짜 티눈 갯수 상관 없이 이만원인가여?? 한번만 가면 되나요?? 레이져로 매번 치료했는데 손에 흉터가 많이남네요
0
0
어두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국에서 트리코트 연고 사서 써보세요. 개추천!!!
0
0
꾸준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동 아카데미피부과 추턴해요
0
0
화사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