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아시는 분~~

글쓴이
  • 2015.04.16. 01:17
  • 2727
학교근처에 피부과 좀 추천해주세요~~

미용쪽 말고 아토피 때문에요!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15.04.16. 04:26
저는 사마귀때문에 학교근처 피부과 많이 알아봤는데.. 구서동까지는 가셔야 할 듯해요. 학교 인근 피부과들은 피부관리, 시술 위주라 만족하는 상담 못받으실거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6. 07:31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그렇군요ㅜㅜ알겠습니다
0 0
한가한 인삼 15.04.17. 03:06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저 지금 얼굴에 사마귀때문에 ㅠㅠ 엄청 고민인데 피부과나 진료 어떻게 하셨는지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ㅠ?
0 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15.04.18. 15:28
한가한 인삼
사마귀는 바이러스성 질환이라서 치료하기도 애매한거 같아요... 저는 편평사마귀 손하고 얼굴에 생겼는데 다 없어졌어요. 저희 집 근처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해봐도 하루 이틀지나면 다시 생기더라구요...그리고 피부가 하얗고 예민한편이라 흉터도 레이저하니까 잘 남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의원가서 치료했어요. 피부과보다 한의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피부과는 빼는데 1개당 10000-15000원씩 받아요. 얼굴에 몇개 난지 아시면 대충 견적나오실 거에요. 그리고 다시 재발 할 수도 있죠...ㅠㅠㅠ 근데 한의원가면 갯수상관없이 치료해주는데 20000원이에요 . 그리고 무엇보다 레이저나 냉동하고나면 상처 1주일동안 물 안들어가고 햇빗 안쒜고 주위많이 해야하지만, 한의원은 레이저나 냉동말고, 꿀벌 침으로 치료해주기때문에 제거하고나서 따로 주위해야 할게 없어요. 그리고 흉터도 피부과 시술에 비해 거의 안남는게 장점이에요..ㅋ
한의원가면 약먹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약이 좀 비싼 편이라서 그거는 한가한인상님이 면역이 떨어지고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먹으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제거하는 시술부터 받아보시고 약은 천천히 생각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제일 크게 효과본거는 프로폴리스 약이에요. 프로폴리스 지마켓에서 1통 사셔서 아침 저녁으로 2알 씩 먹으니까 사마귀 재발안하고, 몸에 염증같은 것도 없어졌어요. 원래는 한 알 씩 아침저녁으로 먹는건데, 남용까지는 아니지만, 효과를 빨리보고싶으시면 저는 두 알 먹어도 탈이 없었어요....
피부과 혹은 한의원을 가시던지 하는건 님의 선택이신거 같아요ㅎ 그리고 프로폴리스 진짜 추천 합니다!! 면역력 높아져서 사마귀 재발 위험성 엄청 낮춰줍니다!!
0 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15.04.18. 15:4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아무래도 한의원의사 전문성이 피부과 의사보다는 떨어질 수 있으니까 피부과 가서 레이저나 냉동 해보시고 , 재발 계속되면 한의원에가서 치료받으시는게 좋을 실거 같아요.. 만약 한의원으로 처음부터 가실거면, 사마귀의심되는데 다 찝어서 가시는게 좋으실 거 같아요. 의사선생님이 놓치는부분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0 0
한가한 인삼 15.04.18. 16:03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혹시 부산에서 한의원 다니신거면 이름좀 알려주실수있나요? 제가 부산사람이아니라 정보얻기가 힘드네요 ㅜㅜ
0 0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15.04.18. 16:19
한가한 인삼
연산동에 아마르 한의원이요ㅋ 원장님도 친절하셔용.. 그리고 프로폴리스 6개월-1년사이에 효과보시는 분들도 있으시니깐 참고기다리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거에요!! 힘내세요!
0 0
한가한 인삼 15.04.18. 16:02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아이구ㅠㅠㅠㅠ걱정이네요 저도 편평사마귀 얼굴이랑 목에 자잘하게 백개정도 잇을듯 싶은데 엄청작아서 눈에 잘안보이길래 처음에 그냥 방치했더니 이제 엄청퍼졌네용 ㅠㅠㅠㅠㅠ 지금도 잘안보인다고는 하지만 제눈에는 또 잘보이잖아요 흑.... 저도 피부하얀편이고 뭐가생기든 흉터가 잘남는편(여드름같은것두 ㅠㅠ)이라 안그래도 레이저찾아보다가 흉터걱정햇는데 잘생기는군요 ㅜㅜㅜ 제가원래 면역력이 약해서 대상포진도 잘생기고 그러거든요 프로폴리스먹어도 소용이없네용 흑 감사합니다 프로폴리스도 다시 열심히 챙겨먹어봐야겠네요
0 0
어두운 원추리 15.05.08. 10:33
힘좋은 가는잎엄나무
진짜 티눈 갯수 상관 없이 이만원인가여?? 한번만 가면 되나요?? 레이져로 매번 치료했는데 손에 흉터가 많이남네요
0 0
꾸준한 깽깽이풀 15.04.16. 06:03
약국에서 트리코트 연고 사서 써보세요. 개추천!!!
0 0
화사한 야광나무 15.04.16. 14:27
구서동 아카데미피부과 추턴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