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얼굴이랑 이름을 너무 잘까먹어요.
글쓴이
- 2015.04.16. 11:26
- 2188
고민이 있어요.
사람 얼굴이랑 이름을 너무 잘까먹어요.
물론 레귤러하게 보는 사람이면 잘 기억하지만,
오랜만에 보거나 처음 보는 사람의 이름과 얼굴을 기억해내는데 조금 걸립니다.
오늘도 아침에 처음뵌 여자분 얼굴이 지금은 하나도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병인가봐요. ㅋㅋㅋㅋㅋ
맨날 이름도 한글자씩 틀리게 부르고, 노래 가사도 까먹어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 여인이 안예뻤나보1지요?
0
0
어리석은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병솔나무
스.. 아닌데? 예뻤는데..? 이상하네요... 근데 이게 참 공통이에요. 잘 기억이 안나요 다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쁜여자의 얼굴과 이름은 한번 보고도 1년 내내 기억나던데요.
0
0
어리석은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래요
0
0
서운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 연예인 웬만해선 모름 ㅋㅋ
0
0
억쎈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자주보는 사람 아니면 얼굴이랑 이름 기억을못해요..ㅜㅜ 여자친구얼굴 기억하는데도 한달걸렸어요
0
0
운좋은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남산제비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죄송해요 ㅋㅋㅋㅋ 여자친구얼굴 ㅋㅋㅋㅋㅋ 그건 웃기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남산제비꽃
물론 얼굴 다 기억한뒤에 사귀긴했지만ㅜㅜ
요지는 사람얼굴이랑 이름을 기억못한다는거..ㅜㅜ
요지는 사람얼굴이랑 이름을 기억못한다는거..ㅜㅜ
0
0
운좋은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