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공채 입사원서ㄷㄷㄷ
글쓴이
- 2015.04.16. 14:39
- 2627
편입은 필수기재
학점은 백분위,석차 입력
전공은 입학할 때 전공입력
세탁 다 막겠다는거네요
작년에 대규모 구조조정한번하더니 엄청 엄해진듯
학점은 백분위,석차 입력
전공은 입학할 때 전공입력
세탁 다 막겠다는거네요
작년에 대규모 구조조정한번하더니 엄청 엄해진듯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다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도 입력사항에 있나요?
0
0
특이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골풀
입학할 때 전공 쓰라니까 결국 걸러지겠네요
0
0
멋진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런거 입력 인해도 다 떠요
0
0
다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은 애초에 있었고
요새 전과도 많이 기재하게 되는 추세.
요새 전과도 많이 기재하게 되는 추세.
0
0
조용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