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의신비 들으시는분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5.04.16. 15:33
- 991
제가 어제 감기몸살이 걸려서 하루종일 누워있느라 공부도못하고 학교도 못가서
수업을 못갔어요ㅠㅠㅠㅠㅠ
시험 날짜랑 시간 장소도 모르고 시험 범위도 모르는데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
수업을 못갔어요ㅠㅠㅠㅠㅠ
시험 날짜랑 시간 장소도 모르고 시험 범위도 모르는데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4월20일 원래수업시간, 원래 강의실에서 시험봐요~범위는8장까지입니다
0
0
절묘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세열단풍
ㅠㅠ감사합니다 독강이라서 물어볼 사람이 없었어요ㅠㅠ감사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 수업 혹시 족보 타는 수업인가요?ㅠ 생명과학분들은 다들 문제 형식에 대해 아시는 눈치시던데..
0
0
냉철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산수국
헐..진짜요? 전 타과생인데....망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두.. 독강입니당ㅠㅠㅠ
0
0
냉철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탄다고 하긴 하던데 저도 아싸라 모르겠네요. 것보다 그냥 다 외워버리면 A+나온다니까 걍 족보무시해요!
0
0
발냄새나는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