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9시 김정교 교수님 재무회계 들으시는 분 질문좀..
글쓴이
- 2015.04.16. 15:35
- 938
다음 주 시험기간인데 수업하나요?
언급 없으셨던거 같아서..
그리고 시험
제가 알기로는
정확히 강의실 안 알려주시고
109호나 큰 강의실에서 다음주 목요일 6시 30분에 친다고 하셨는데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