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를 잘하고 싶어요..ㅠㅠ
글쓴이
- 2012.08.19. 16:55
- 2098
안녕하세요..ㅠㅠ
중국어 학원에도 꽤 오래다녔고...나름 열심히 했는데
읽는거나 듣는 건 괜찮구요..
hsk 문제 푸는 것도 괜찮아요..
스피킹이...중국어 발음이 영...안좋은 것 같아요...
따로따로 한 글자 한 글자씩 읽으면 성조도 정확하고..잘 되는데
빨리 읽거나 붙여서 읽으려고 하면 정말 이상하게 되어버려요..
못하니까 속상하고..
그러니까 점점 소리내어 읽는 것도..
혹시 또 틀렸을까 하는 생각에 너무 불안해요..ㅠㅠ
중국어 잘하시는 분들.. 중국어 문장을 정확하고 바르게 읽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고민되고..걱정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반복숙달이 진리입니다
0
0
똥마려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인친구를 사귑니다
0
0
똥마려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배틀을 합니다
0
0
똥마려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인을 이길때면 당신의 실력은 원어민
0
0
똥마려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영어도 못하는데ㅠ
0
0
거대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어 친구사귀는게 좋을듯요
0
0
적절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솜나물
아니 중국인 친구
0
0
적절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솜나물
니하모마
0
0
똥마려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 영화를 봅니다.
자주쓰이거나 실용적인 표현이 나오면 메모합니다.
따라합니다. 계속 따라합니다.
끝
자주쓰이거나 실용적인 표현이 나오면 메모합니다.
따라합니다. 계속 따라합니다.
끝
0
0
센스있는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