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1유형
글쓴이
- 2015.04.16. 17:21
- 979
국장 선발완료 뜨는데 아직 안나오신분 저말고 더 있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안들어왓어요
0
0
나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단에서 학교로 오고 학교에서 개인지급이라네여 언제쯤주는지ㅠㅠ
0
0
초조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받은 사람도 있든디. .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은사람이 있어요? 뭐지..
0
0
초조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보니까 받은사람 있는거 같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안왔으요
0
0
큰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이번학기 학자금 대출 하셨던 분들은 학자금대출 조회 해 보세요...
저 같은경우 이번학기 학자금대출로 학비 내고, 2차로 국장 신청해서 어제 확인해보니 이번학기 학자금 대출 했던거 대출금 중도상환 처리 되었더군요...
저 같은경우 이번학기 학자금대출로 학비 내고, 2차로 국장 신청해서 어제 확인해보니 이번학기 학자금 대출 했던거 대출금 중도상환 처리 되었더군요...
0
0
절묘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