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시험기간엔 밤에도 여나요?
글쓴이
- 2015.04.16. 18:54
- 1689
중도 시험기간에는 밤에도 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
0
0
피로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흰여로
ㅔ
0
0
피로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 3층 24시간 합니다
0
0
의연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물양귀비
4층은 안하나보네요 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층은 11시에 닫습니다 ㅎㅎ 막차시간쯤되면 2, 3층도 즈리 많아요 ㅎㅎ
0
0
의연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은 1열람실은 365일 24시간 개방합니다...
시험기간에는 2열람실까지 24시간 개방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험기간에는 2열람실까지 24시간 개방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우아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