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에 혼자 술마시기 괜찮은곳 있나요?
글쓴이
- 2015.04.16. 21:34
- 2078
제목처럼. 장전동~금정초등학교 정도까지
Bar 같은곳 말고 가령.. 포장마차처럼 혼자 술마시기 편안한곳 잇을가요?
너무 시끄럽지도 않구..
요새 일이 너무힘들어서 혼자 소주한잔 하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넉터
0
1
착실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 최곤데...
0
0
키큰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농부앞 맥주가게 가세여
스몰비어도 괜찮지 않나요? 번화가 스몰비어말구 집근처 한적한 스몰비어
아니면 큰도로있는데 노스있는 쪽에 작은 술집하나 있어요 거기도 1 추천드리구여
아님 날도 많이 풀렸는데 청승맞게 넉터나 온천천 길맥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ㅎㅎ
스몰비어도 괜찮지 않나요? 번화가 스몰비어말구 집근처 한적한 스몰비어
아니면 큰도로있는데 노스있는 쪽에 작은 술집하나 있어요 거기도 1 추천드리구여
아님 날도 많이 풀렸는데 청승맞게 넉터나 온천천 길맥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ㅎㅎ
0
0
치밀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