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자리꽉찼을때 갈만한 열린 강의실좀 가르쳐주세요
글쓴이
- 2015.04.17. 00:10
- 2007
ㅠㅠ공부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별 과도나 개방강의실 마련되있지 않나요?
0
0
예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 학우들은 생물관 111호
0
0
재미있는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 3층에 많아요
0
0
멍청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1도서관
0
0
눈부신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단대에서 열어주는 강의실 가도 되나요?? 금정뒤에 새로생긴 건물 거기 한번 가보고싶은뎅
0
0
바보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기장
경통대전용
0
0
불쌍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기장
경통대 전용이긴 한데 아무도 신경안써요ㅋㅋ.. 301~304호까지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개방이요~ 자리도 남던데 와서 하셔도 괜찮을거같아요
0
0
때리고싶은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