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을 잃어가네요 하...
글쓴이
- 2015.04.17. 01:44
- 1750
첨이라 반말안되는지몰랐네요..
군복학후에 적응 쉽지않네요ㅎㅎ 특히 이성쪽은
예전엔 말도잘하고 인기도잇엇는데(착각일수도) 4.5년째 솔로인거같은데 감을다잃어가네요
혼자공부하기도이제 지치네요 키아담하고 귀염상+적극적스탈 여성분 좀 과묵한 남자는 별롭니까.. 친해지면장난도치고 그러는데 힘드네요
군복학후에 적응 쉽지않네요ㅎㅎ 특히 이성쪽은
예전엔 말도잘하고 인기도잇엇는데(착각일수도) 4.5년째 솔로인거같은데 감을다잃어가네요
혼자공부하기도이제 지치네요 키아담하고 귀염상+적극적스탈 여성분 좀 과묵한 남자는 별롭니까.. 친해지면장난도치고 그러는데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7
0
불쌍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천일홍
그러니,
나는 지금 과묵해. 그러니 적극적인 여자를 만나야겠어
라고 너무 못박아두지 마세요
친해지면 표현하지 마시고
친해지려는 표현을 하세요
나는 지금 과묵해. 그러니 적극적인 여자를 만나야겠어
라고 너무 못박아두지 마세요
친해지면 표현하지 마시고
친해지려는 표현을 하세요
5
0
불쌍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천일홍
마지막 말이 조금 이상한것 같아 다시 확실히 적을게요
"친해지면 표현 잘하는 것"이 아니라
친해지기 위해 표현을 잘 하시는 것으로
노력해야할것 같아요
"친해지면 표현 잘하는 것"이 아니라
친해지기 위해 표현을 잘 하시는 것으로
노력해야할것 같아요
3
0
불쌍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천일홍
우와 졸라 멋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친해지면 막 장난치고 하는데 친해지기 위해 라는게 되게 좋네여
0
0
이상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천일홍
저 여잔데 진심 멋짐..
0
0
병걸린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ㄱㅎ
0
0
무례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길게답변해주실지몰랏네요 감사합니다~ 제가좀바뀌어야되겟다는생각이 드네요 맘처럼될진 잘모르겟지만 한번 데이고나서 이렇게되버린거라 마음열기도 쉽지않고 낯도점점더가리고 진심을표현하는것도 어려워만지네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엄청 어렵죠.
나는 진심인데 상대방은 진심인가 잘 모르겠고
근데 우리가 상처받기 위해 사랑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정말 어려운 말이지만
그리고 저도 실천 잘 못하는 말이지만
사랑하되 상처받지 않을 만큼만 사랑하세요
그러다 보면 상처를 받아도 좋을만큼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날거에요
나는 진심인데 상대방은 진심인가 잘 모르겠고
근데 우리가 상처받기 위해 사랑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정말 어려운 말이지만
그리고 저도 실천 잘 못하는 말이지만
사랑하되 상처받지 않을 만큼만 사랑하세요
그러다 보면 상처를 받아도 좋을만큼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날거에요
0
0
불쌍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해주셔서 감사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부하다 지쳐서 글을 남겼는데
고마워해즈셔서 감사해요 ㅎㅎ
시험 보시면 잘 보시고
아니면 좋은밤되세요 ㅎㅎ
고마워해즈셔서 감사해요 ㅎㅎ
시험 보시면 잘 보시고
아니면 좋은밤되세요 ㅎㅎ
0
0
불쌍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를 재밌게 만들어 주는게 우선아님?
같이 있으면 즐거워야 지속성이 생길듯
같이 있으면 즐거워야 지속성이 생길듯
0
0
머리나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 적극적인 분이 좋죠?
글쓴님이 과묵한 편이라서?
그럼 과묵한 여자는 싫으세요?
아마 싫짐 않겠지만 심심할거 같죠??
그 여성분의 입장은 어떨까요
내가 적극적인데 저 사람은 과묵해
남자다워 보이지만 가끔은 무심해보여
내가 애교부리고 뭐하자고 하면 반응은 하긴하는데
썩 달가워하는것 같진않아
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저에게 친구들이 그래요
좋은 사람 만나고 싶다고
그런 저는 그 친구들한테 말해요
"너가 생각했을 때 너는 좋은사람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