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알려주세요~ㅠ

글쓴이
  • 2015.04.17. 02:32
  • 1701
휴대폰이 맛탱이가 아예 가버려서..바로 바꿔야 할 것 같아요..그래서
찾다보니 lg g3 cat6로 바꾸려고 하는데...
지금 통신사는 skt인데요
어떻게 해야 가장 싸게 살 수 있을까요?
통신사변경 이런 거 모두 고려해서요!
부산대 주위에 진짜 괜찮은 핸드폰집 알려주세요!!!ㅠ
그리고 폰 바꿀 때 소위 말하는 호구 되지 않는 방법이나 알아가야 할 것들도 좀 알려주세요ㅠ
핸드폰에 대해서는 무지해서...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8
적절한 생강 15.04.17. 02:44
번호이동이 제일싸고 대리점에선 웬만해서는 싸게사기
힘들거에요.. 호갱님 우리호갱님(?)이라는 사이트있는데 거기 밴드마당이라는 게시판이 있어요 지역구 밴드가입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는거 추천합니당
0 0
적나라한 배나무 15.04.17. 03:25
sk직영점가서 하시는게 젤좋아요
0 0
침울한 비름 15.04.17. 09:10
저 sk썼는데 지쓰리 캣6로 하고 kt로 옮겼어요
다 돌아봤는데 솔직히 다 비슷비슷하고요
그냥 대리점보다는 직영점이 좀 더 싸요
지인이나 지인의 지인 소개받아서 그 대리점 가는게 제일 싼 것 같아요
0 0
푸짐한 상수리나무 15.04.17. 09:58
대리점보단 인터넷이 쌀 수 밖에 없어요
호갱님 뽐뿌가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고 네이버카페에 스마트폰 공구카페들 (공구는 공동구매를 뜻합니다)들어가면 올라옵니다 보통은 사기로 맘먹으면 급하지 않는 이상 이 사이트들에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며 시세확인하고 싸게 빵 터지면 바로 삽니다
날마다 가격이 다르고 시간마다 가격이 달라지는게 폰이거든요
휴대폰이 맛가서 급하게 사시려면 일단 시세부터 알아보시고 개중에 싼거 골라사세요. 싸다 안싸다 기준은 가입비 유심비 등 많은데 네이버 쳐보시구요
보통 댓글많고 조회수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쌉니다
0 0
푸짐한 상수리나무 15.04.17. 10:01
푸짐한 상수리나무
아 가장 중요한건 실제로 빠지는 돈 즉 할부원금이 가장 중요합니다
0 0
적절한 비비추 15.04.17. 12:49
푸짐한 상수리나무
현금완납?? 미리 내는거 본인이 원하면 할수있나요?? 일부라도?? 그리고 만약 현금완납하면 더 싸나요??
0 0
푸짐한 상수리나무 15.04.17. 12:55
적절한 비비추
할부원금은 바뀌지 않지만 이자가 줄어들기 때문에 조금은 싸긴 합니다 일부만 할 수도 있구요 페이백이란 제도가 있는데 안걸리게 비싸게 결제하고 현금을 입금해주는 방식입니다 그 현금을 일부납부 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판매자와 얘기가 되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판매자가 3개월 후에 가능하다하면 3개월 후부터 가능하게 됩니다
0 0
적절한 비비추 15.04.17. 12:51
장전역 앞에 휴대폰카페?? 암튼 거기갔었는데 궁금한거 잘대답해주고 저고 g3 캣6알아보러갔는데 g3 52요금제 기준으로 34만원(kt 기변이고 6개월뒤 요금제변경가능)정도였어요 전 연락처남기고 좋은정책나오면 연락주기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