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알려주세요~ㅠ
글쓴이
- 2015.04.17. 02:32
- 1701
휴대폰이 맛탱이가 아예 가버려서..바로 바꿔야 할 것 같아요..그래서
찾다보니 lg g3 cat6로 바꾸려고 하는데...
지금 통신사는 skt인데요
어떻게 해야 가장 싸게 살 수 있을까요?
통신사변경 이런 거 모두 고려해서요!
부산대 주위에 진짜 괜찮은 핸드폰집 알려주세요!!!ㅠ
그리고 폰 바꿀 때 소위 말하는 호구 되지 않는 방법이나 알아가야 할 것들도 좀 알려주세요ㅠ
핸드폰에 대해서는 무지해서...ㅠ
부탁드립니다!
찾다보니 lg g3 cat6로 바꾸려고 하는데...
지금 통신사는 skt인데요
어떻게 해야 가장 싸게 살 수 있을까요?
통신사변경 이런 거 모두 고려해서요!
부산대 주위에 진짜 괜찮은 핸드폰집 알려주세요!!!ㅠ
그리고 폰 바꿀 때 소위 말하는 호구 되지 않는 방법이나 알아가야 할 것들도 좀 알려주세요ㅠ
핸드폰에 대해서는 무지해서...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절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직영점가서 하시는게 젤좋아요
0
0
적나라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sk썼는데 지쓰리 캣6로 하고 kt로 옮겼어요
다 돌아봤는데 솔직히 다 비슷비슷하고요
그냥 대리점보다는 직영점이 좀 더 싸요
지인이나 지인의 지인 소개받아서 그 대리점 가는게 제일 싼 것 같아요
다 돌아봤는데 솔직히 다 비슷비슷하고요
그냥 대리점보다는 직영점이 좀 더 싸요
지인이나 지인의 지인 소개받아서 그 대리점 가는게 제일 싼 것 같아요
0
0
침울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리점보단 인터넷이 쌀 수 밖에 없어요
호갱님 뽐뿌가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고 네이버카페에 스마트폰 공구카페들 (공구는 공동구매를 뜻합니다)들어가면 올라옵니다 보통은 사기로 맘먹으면 급하지 않는 이상 이 사이트들에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며 시세확인하고 싸게 빵 터지면 바로 삽니다
날마다 가격이 다르고 시간마다 가격이 달라지는게 폰이거든요
휴대폰이 맛가서 급하게 사시려면 일단 시세부터 알아보시고 개중에 싼거 골라사세요. 싸다 안싸다 기준은 가입비 유심비 등 많은데 네이버 쳐보시구요
보통 댓글많고 조회수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쌉니다
호갱님 뽐뿌가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고 네이버카페에 스마트폰 공구카페들 (공구는 공동구매를 뜻합니다)들어가면 올라옵니다 보통은 사기로 맘먹으면 급하지 않는 이상 이 사이트들에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며 시세확인하고 싸게 빵 터지면 바로 삽니다
날마다 가격이 다르고 시간마다 가격이 달라지는게 폰이거든요
휴대폰이 맛가서 급하게 사시려면 일단 시세부터 알아보시고 개중에 싼거 골라사세요. 싸다 안싸다 기준은 가입비 유심비 등 많은데 네이버 쳐보시구요
보통 댓글많고 조회수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쌉니다
0
0
푸짐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상수리나무
아 가장 중요한건 실제로 빠지는 돈 즉 할부원금이 가장 중요합니다
0
0
푸짐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상수리나무
현금완납?? 미리 내는거 본인이 원하면 할수있나요?? 일부라도?? 그리고 만약 현금완납하면 더 싸나요??
0
0
적절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비비추
할부원금은 바뀌지 않지만 이자가 줄어들기 때문에 조금은 싸긴 합니다 일부만 할 수도 있구요 페이백이란 제도가 있는데 안걸리게 비싸게 결제하고 현금을 입금해주는 방식입니다 그 현금을 일부납부 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판매자와 얘기가 되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판매자가 3개월 후에 가능하다하면 3개월 후부터 가능하게 됩니다
0
0
푸짐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 앞에 휴대폰카페?? 암튼 거기갔었는데 궁금한거 잘대답해주고 저고 g3 캣6알아보러갔는데 g3 52요금제 기준으로 34만원(kt 기변이고 6개월뒤 요금제변경가능)정도였어요 전 연락처남기고 좋은정책나오면 연락주기로..
0
0
적절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들거에요.. 호갱님 우리호갱님(?)이라는 사이트있는데 거기 밴드마당이라는 게시판이 있어요 지역구 밴드가입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는거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