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 여러분 한달에 얼마정도 쓰시나요..?
- 2015.04.17. 09:29
- 2788
방값빼고 한달에 30으로 생활하고 있는데 휴대폰값내고 한달에 한번씩 대구 올라갈때 드는 교통비랑 생각하니 한달에 22~24만원으로 생활하고 있는데 조금 빡시네요...
집에서는 모자라면 말하라는데.. 정작 말하기가 좀 그렇네요...
그냥 찌게같은거 하나 만들어놓고 3일~4일씩 먹고 있는데 슬슬 질리네요... ㅜㅜ
여러분들은 한달에 얼마정도 쓰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활비60만원에 신용카드 합치면 120정도 씁니다.
매일 학식3끼에 노스커피 두잔+ 사탕이나 초콜렛 하면 하루 15000원은 고정
주말에 맛있는거 먹거나 술마시면 훅훅 나가고 ㅜ 옷 신발 머리 등 자기관리하면 남는돈이 없어요
애초에 씀씀이 커진게 문제네요
다만 국장말고 성적 전장받고 방학때 알바하는건 모두 부모님께 드려서 자기위안을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값 9만
전기 기타 집관련 4-5만
ㅡㅡㅡㅡ기본금ㅡㅡㅡㅡ
밥값+커피값 평균 40만원
(하루 3끼 다 밖에서 해결)
술값 5만원
(한달에 한두번 마심)
데이트비용 20만원
(이것도 거의 밥+기름값)
ㅡㅡㅡㅡ합산금액ㅡㅡㅡㅡ
108만원정도......
108.... 갑자기 요괴가 생각나네 ㅋㅋㅋ
적어보니깐 생각보다 많이쓰네요 ㅡㅡ;;;
알바를 하고있어서 커버하고는 있는데
밥값이 너무 아까움 ㅋㅋㅋ
근데 집에서 혼자 만들어먹기에는 쓸쓸+귀찮+시간부족......
밥만들어먹는 모임 생기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도 시켜먹고 옷도 사고 할려면, 용돈을 더 받던지 알바를 하던지 해야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