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남자 어깨 많이보시나요??

글쓴이
  • 2012.08.20. 00:33
  • 65770

여기 여성분들이 남자볼때 보는 글에 보면 빠지지 않고 많이 있던게 어깨던데 


어깨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재수없는 삽주 12.08.20. 00:45
얼굴이 더 중요함미다
0 0
질긴 시클라멘 12.08.21. 07:56
재수없는 삽주
ㅠㅠ....ㅋㅋ
0 0
어두운 호두나무 12.08.20. 00:51
못생긴편이나 어깨가 넓은 남자의 뒷태를 보고 아..어깨....라고 생각한적은 있네요ㅋㅋㅋ 어깨넓으몀 듬직하고 멋있음 흠흠
0 0
멋쟁이 개불알꽃 12.08.20. 01:18
어두운 호두나무
공감해요 ㅋㅋㅋ
0 0
초연한 박달나무 12.08.20. 00:51
전 어꺠가 미식축구선수급입니다. 근데 돼지라서
0 0
어두운 호두나무 12.08.20. 13:26
초연한 박달나무
어깨넓고 퉁퉁한 남자 좋아요ㅋㅋ
0 0
깨끗한 애기부들 12.08.20. 00:59
많이 본다기보단 ..... 좁은 어깨는 싫어요... 신정환마냥...
0 0
따듯한 술패랭이꽃 12.08.20. 01:01
어깨넓은거사랑합니다
0 0
멋쟁이 개불알꽃 12.08.20. 01:18
보통이나 넓은 어깨 좋은데..좁은어깨는 싫어요...뭔가.....뭔가..............
0 0
따듯한 흰꽃나도사프란 12.08.20. 01:23
개인적 스탈이죵ㅋㅋ
난 떡대싫던데.....
키작은건 싫지만 어깨보단 몸의 균형??
0 0
활달한 누리장나무 12.08.20. 01:42
내 남자 보는 눈의 변천사
10대 - 비쩍 마르고 키큰애 또는 잘생긴애
20대 초 - 키, 어깨(가슴 넓은거)
20대 중반 - 엉덩이(오리궁뎅이) 허벅지 키
20대 중후반(지금) - 덩치

내 주변인들 의견
10대 20대 초반 - 얼굴,몸,돈
20대 후반 - 차,몸,얼굴
0 0
푸짐한 개암나무 12.08.20. 02:11
활달한 누리장나무
덩치 ...ㅋㅋㅋㅋ에서 땀삐질
0 0
푸짐한 개암나무 12.08.20. 02:11
20대 초중인데..... 어깨 허벅지 눈여겨봐요 . 얼굴이 예선통과됬다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넓은어깨는 뭔가 기대면 든든하고 안기면 포근? 두근두근ㅋㅋㅋㅋㅋ 허벅지는 나보다 얇은 샤이니남자는 참을수가없어요 ...ㅠㅠ 샤이니가싫다는게아니라 ㅋㅋㅋ
0 0
기발한 참깨 12.08.20. 15:00
푸짐한 개암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예선통과. 얼굴에 대한 제 점수는요, fail.......ㅠㅠ
0 0
바보 벼룩나물 12.08.20. 02:19
어깨좁은 남자로써....한마디 드린다면

요즘 남자 트렌드는 (돈이나 능력 제외)

0. 뚱뚱하지 않을 것 1. 키 2. 피부 3. 어깨 4.이목구비 5. 목소리 6. 스타일 7. 성격

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수있습니다.
0 1
화려한 노루귀 12.08.20. 02:36
어깨고 뭐고. 등판은 벌판이 최고라네 이친구야.
0 0
키큰 흰괭이눈 12.08.20. 08:01
잘생겨도 어좁이는 싫더라구요..
0 0
답답한 흰괭이눈 12.08.20. 08:23
키큰 흰괭이눈
ㅇㅇ 그건 맞음 잘생겨도 어깨 좁은 남자는.. 같은 남자가 봐도 멋지지도 않고 초딩같음
어깨 많이 키웁시다 남자님들~~
0 0
상냥한 가죽나무 12.08.20. 10:34
빅뱅 승리 같은 어깨는 싫어요.....ㅠㅠㅠㅠㅠ
0 0
어두운 호두나무 12.08.20. 11:47
상냥한 가죽나무
승리&정용화....안습ㅠㅠ
0 0
정겨운 은방울꽃 12.08.20. 14:15
어두운 호두나무
정용화는 그래도 운동해서 조금은 넓혓더군요
0 0
깜찍한 빗살현호색 12.08.20. 13:56
근데 어깨 자체는 노력해도 안 커져요..운동해서 등빨이나 갑빠를 키우면 어깨가 덜 좁아보일수는 있지만 넓어보이게는 못한다는거..그래서 넘 슬픔..
0 0
기발한 참깨 12.08.20. 14:58
어깨는 넓은데 그와 비례하여 머리가 크면 여자들은 어떤 생각을 하나요???
0 0
따듯한 올리브 12.08.20. 21:17
기발한 참깨
ㅋㅋㅋ내가 상대적으로 작아보여서 좋던데요
0 0
납작한 남천 12.08.20. 23:50
어깨 넓으면ㅠㅠㅠㅠㅠㅠ왜케좋은지.....~_~
막막 안기고싶고 막 믿음직스럽고 막 멋지고 막 막 막 막 미추어버리겠어요
0 0
어두운 호두나무 12.08.21. 00:31
납작한 남천
ㅇㅇㅇ코피 뽱~!
0 0
답답한 만첩빈도리 12.08.21. 10:13
궁둥이가 최고지 ^^
0 0
코피나는 금불초 12.08.21. 13:16
ㅋㅋ슬림한데 티셔츠 어깨선을 넘은 어깨 골격... 아 ㅋㅋㅋㅋ지대죠ㅋㅋ 그러나 얼굴크기와 키와다리길이 등 균형이 맞지않다면 fail..
0 0
건방진 털진달래 12.09.03. 22:36
어깨 ㅡㅜㅡ
0 0
방구쟁이 당종려 17.05.03. 15:57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