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직접 바리깡으로 이발해 보신 분 계세요???
글쓴이
- 2015.04.17. 12:43
- 1453
투블럭컷으로 자른 상태인데, 옆머리랑 뒷머리만 밀고 계속 기르고 잇는중인데
매번 미용실가기도 귀찮고 해서 질문드립니다..ㅠㅠㅠ 혹시 직접 잘라보신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다보면 쉬워요 뒷머리는 무리고 옆머리만 혼자 하네요
0
0
냉정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푸크시아
저 뒷머리햇다가 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래치 나고 ㅋㅋㅋ
스크래치 나고 ㅋㅋㅋ
0
0
한심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빈요
0
0
귀여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블럭도 혼자하고. 옆뒷머리 다운펌도 약사서 혼자합니다. 하다보면 참 쉽죠잉
0
0
날씬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잘자름
0
0
착실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이 제 머리 못 깍는대요~ 군대에서도 이발병들 자기 머리 못 깍음~
0
0
뚱뚱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