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를 떠납니다
글쓴이
- 2015.04.17. 13:52
- 1981
사람 많으면 어쩔수 없지만..
너무너무 시끄럽네요..ㅎㅎ
도서관이라 상상이 안될만큼..
자리 열심히 잡고 공부하는 모습도 좋지만
분위기도 좋은 도서관이 되었으면 하고
끼적입니다...
도서관 측에서 "정숙"이라는 빨간 팻말이라도 붙여놓거나 누군가가 통제를 해야만
조용해질 도서관이 될런지...
뭐 그렇다고 완전 조용한걸 바라는건
아니고요ㅎㅎ 시끄럽지만 않았으면...ㅎ
다들 열공하세요! 화이팅입니다!
너무너무 시끄럽네요..ㅎㅎ
도서관이라 상상이 안될만큼..
자리 열심히 잡고 공부하는 모습도 좋지만
분위기도 좋은 도서관이 되었으면 하고
끼적입니다...
도서관 측에서 "정숙"이라는 빨간 팻말이라도 붙여놓거나 누군가가 통제를 해야만
조용해질 도서관이 될런지...
뭐 그렇다고 완전 조용한걸 바라는건
아니고요ㅎㅎ 시끄럽지만 않았으면...ㅎ
다들 열공하세요! 화이팅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귓속말은 나가서.... 제발ㅜㅜ
0
0
푸짐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개곽향
그젠가 그냥 대화하는 사람도 봤어요ㅠㅠ 중도 너무 어수선하고 복도에서도 너무들 떠드시는듯..ㅠㅠ
0
0
수줍은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공기가 너무 안좋아요ㅠㅠ
0
0
포근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