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6시에 도서관가면 자리있을까요???
글쓴이
- 2015.04.17. 14:02
- 1383
없....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한자리는 있어요
0
0
한심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그냥포기하고 근처대학 도서관갑니다 자리도많아서 짐도쌓아놓고 2자리씁니다
0
0
상냥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윤판나물
근데다른학교는 그학교 학생증 없으면안되지않나요??
0
0
다부진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랑 비슷한시스템인데 이상하게 시험기간인데도 자리도많고 24시간이라ㅎㅎ 걍씁니다
0
0
상냥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윤판나물
입장방법점.. 알려쭈때욤..
0
0
날렵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별꽃
? 그냥 오면되요ㅋㅋㅋㅋㅋ 도서관위치만 알면되는데
출입할때찍는거 그런거없어요 좌석배치할때학생증필요하긴한데 구지 비유하자면 시험기간아닐때 중도? 걍 앉으면되요
출입할때찍는거 그런거없어요 좌석배치할때학생증필요하긴한데 구지 비유하자면 시험기간아닐때 중도? 걍 앉으면되요
0
0
상냥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윤판나물
챠단기엄써욤?
0
0
날렵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