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6 ~7 vs 토익850
글쓴이
- 2015.04.17. 16:39
- 1951
둘중에하나만 한다고하면 어느게 더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 안어려우니 듈다
0
0
바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용이면 토익하시는게 공기업중에는 토스안보는데서 좀 되서
0
0
운좋은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하세요.
최소한 삼성은 쓰실거 아닌가 ㅋ
최소한 삼성은 쓰실거 아닌가 ㅋ
0
0
깨끗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 6따위를 7과 같이 놓네ㅋㅋ 이분 최소 영어 안 하고 사신 듯ㅋㅋ
0
0
겸손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 6따위를 7과 같이 놓네ㅋㅋ 이분 최소 영어 안 하고 사신 듯ㅋㅋ
0
0
겸손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 6에서 7가는건
발음 엄청 좋은거 아니면 토익 850맞는정도 난이도..
발음 엄청 좋은거 아니면 토익 850맞는정도 난이도..
0
0
멍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마름
물론 토익 한번도 안해본 사람 기준
0
0
멍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