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톨릭대학교 도서관
글쓴이
- 2015.04.17. 18:46
- 2450
부산대학생도 들어가서 공부할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집이 가까워서 가봤는데 할수있긴한데 학생증찍고 하능거더라구요.... 뭔가ㅋㅋㅋ자리찍은사람 올거같고해서 좀 불안해요.ㅋㅋㅋ 그냥 우리학교에서하는게 나은거같아요 ㅠ.ㅋㅋ
0
0
겸손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책상이랑 의자가 저희 예전 도서관처럼 나무.ㅋㅋㅋ 딱딱한거라서 우리학교가 더 좋긴해요. 새벽에 밤샘공부하고싶을땐 사람없어서 좋긴할듯해요
0
0
겸손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바위떡풀
아 학생증찍고 자리배정받는 시스템인가보네요ㅎㅎ 가톨릭대 학생증없으면 못하겠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바위떡풀
새벽에 밤샘공부할 바에는 우리학교가 낫죠..ㅋㅋ
0
0
흐뭇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대 도서관은 부대역에서 가깝나요? 한번 놀러가보고싶음
0
0
도도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봤는데 폭풍 등산 ㅜㅜ
0
0
황홀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자와 책상이불편하지만 내자리가아닌것같은 느낌도들지만 눈은호강합니다 이건진리
0
0
행복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미국쑥부쟁이
예쁜가요?
0
0
황홀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얼레지
항상느끼는거지만. 대부분 사립에 낮은학교에는이쁜사람시많은거같아요 ㅎㅎ 단순히외모만볼때요
0
0
행복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