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처 교내근로
글쓴이
- 2012.08.20. 08:14
- 2230
교내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본부학생처에서 근무하면 뭘 하는 건가요?
또 학생처 부서는 뭐가 있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본부학생처에서 근무하면 뭘 하는 건가요?
또 학생처 부서는 뭐가 있나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