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회계는 어느 과에서 수강하나요??
글쓴이
- 2015.04.17. 21:49
- 1127
무식한 공대생이라 잘 모릅니다 ㅠ 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날씬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단풍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기서 이런걸 유추해냇는지ㅋㅋㅋㅋㅋ생각치도못한ㅋㅋ 추천드려요ㅋㅋㅋ
0
0
화려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타래붓꽃
공대생이 물어보시길래 그냥 느낌이ㅋㄱㅋ
0
0
날씬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단풍마
네 맞습니다 ㅎㅎ
혹시 몇학년 과목인지도 아세요??
혹시 몇학년 과목인지도 아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학년 과목인데 3 4학년도 듣긴들어요ㅎㅎ
재수강이나 늦게듣거나ㅎㅎ
잘해보셔요~ 화이팅!!
재수강이나 늦게듣거나ㅎㅎ
잘해보셔요~ 화이팅!!
0
0
날씬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단풍마
감사합니다 ㅎㅎ 시험 잘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 근데 다른과에서 부복전이나 일선으로 들을슈도..
0
0
똑똑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짝이가 중급회계책 보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