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하얀 여성분들 파데 어떤 거 쓰세요..?
글쓴이
- 2015.04.17. 23:31
- 2435
지금 에스디로더 더블웨어 본 컬러 쓰는데
너무 노랗고 오히려 원래 제 피부색보다 어두워서요....ㅠㅠ...화장이 너무 두꺼워지는 것 같은 경향도 있구요...지성 파데 갑이 에스디로더래서 샀는데 저한테는 안 맞네요ㅠ
다른 분들은 어떤 파데 쓰시나요?ㅠㅠ
너무 노랗고 오히려 원래 제 피부색보다 어두워서요....ㅠㅠ...화장이 너무 두꺼워지는 것 같은 경향도 있구요...지성 파데 갑이 에스디로더래서 샀는데 저한테는 안 맞네요ㅠ
다른 분들은 어떤 파데 쓰시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21호요! 저는지복합성인데 좀 번들거리는감이 없잖아있어도 여름만 그렇지 다른계절은 딱 적당해서 괜찮더라구요
0
0
화려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큰꽃으아리
파데는 저도 화장이두꺼워져보여서 못쓰고 써본것중에 그래도 에어쿠션종류가 가볍게 표현됐구 유분기는 이니스프리가 좀 덜하긴하던데 아이오페만큼 가볍진않더라구요 매트하면아무래도 화장이 두꺼워보이는게 어쩔수없는듯ㅜ
0
0
화려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큰꽃으아리
하 그렇군요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쿠션 관리할 자신은 없어서 안사고 있었는데...ㅠ
쿠션 관리할 자신은 없어서 안사고 있었는데...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파데 안쓰고 쿠션 써요!ㅎㅎ 저는 그냥 에뛰드 애니쿠션 써요 나름 피부 괜찮아 보여서요~~ㅎ
0
0
깨끗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스쁘아가 색상선택 폭이 넓어요 참고로 저는 프로테일러 쿠션 쓰고있어요(파데로도 있는 제품이에요!)
0
0
머리좋은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데나 비비는 안쓰고 토니모리 메이크업 베이스 보라색이요 ㅋㅋㅋㅋㅋ
0
0
어설픈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파데는 슈에무라꺼가 제일 잘 맞더라고요. 동양인에맞게 색상도 다양하고~
0
0
멋진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메포에이치디 파데랑 더블웨어 본 섞어씁니다 더블웨어양조절이 중요해요 그리고 기초를 엄청촉촉하게 해놔야되구요 너무매트하시면 수분세럼이나 크림이랑 섞어써보세요 여름에는 더블웨어 써야되요ㅠ 쿠션은 위생상 안쓰구욥
0
0
사랑스러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스티로더 저도썼는데 두껍게 발리고 노란기도 많이도는것같아요ㅠㅠ 저도 에어쿠션쓰는데 에어쿠션 너무빨리써서.... 맨날 자주쓰다보니 굳이 쿠션관리 따로안하고 적당히쓰고 그냥 리필로 바꾸는 형식으로 쓰고잇어용!
0
0
빠른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미샤 그 분홍빛 비비 써용 촉촉하고 좋아요
0
0
천재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프리 스마트 파데운데이션 19호 써요! 안노랗고 괜찮음!
0
0
멍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그냥 이니스프리 그 미네랄 파데인가..액체로 된거유...건성이라...
0
0
해박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티스트리
0
0
착잡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샤넬꺼 젤 묽은거.. 이름이생각안나요 젤밝은 핑크톤 써요 그거 안노래지고 적당히 잡티커버되구 생기돌아요!! 저도 맨날 21호써도 누래져서.. 츄천 드릴게요ㅎㅎ
0
0
생생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