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통장

글쓴이
  • 2015.04.17. 23:50
  • 2199
사귄지 한달됏는데 여친이랑 오래갈꺼같아서 커플통장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2살 연상인데 커플통장비율은 어떻게 해야하는지도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아픈 흰털제비꽃 15.04.17. 23:53
저는 남친명의로 만들고 체크카드는 남친이 통장은 제가 가지고있었네요
돈 비율은 연상연하 안따지고 똑같이 넣었어요
좀 아껴서 쓴 달은 다음 달에 맛있는 것 한번 더 먹고 그렇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7. 23:59
아픈 흰털제비꽃
돈은 한달에 얼마정도로 넣으셧어요?
0 0
아픈 흰털제비꽃 15.04.18. 00:15
글쓴이
저희는 시간죽이고 밥값줄일수있는 자취방 같은 곳이 없었어서 다 외식하고 카페에서 시간때우고 영화보고 그랬거든요 각각 10만원씩 넣고 썼는데 모자라서 또 더치페이하고 그랬던 적도있어요
다른 친구들은 그것도 아껴쓰는 친구들이 있었어요
0 0
아픈 흰털제비꽃 15.04.18. 00:16
아픈 흰털제비꽃
뭣보다 맛있는 것 먹고 같이 하고싶은것 할때 계산할때 서로 눈치 안보고 맘 편하게 쓸수있어서 좋았네요 체크카드도 남친이 들고있으니 남친도 제가 계산할때 딴짓 안하고 있어도 되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8. 00:22
아픈 흰털제비꽃
자세한의견 감사합니다!!
0 0
육중한 자작나무 15.04.17. 23:57
반반 가야 편하다

치킨도 통장도 반반 무많이
0 0
수줍은 새팥 15.04.18. 00:00
돈은 반반해야죠 ㅋㅋㅋ 사주는거면 비율 계산하고 할텐데 통장이니까 명확하게 숫자로 표현된 돈이잖아요 같이 넣어야죠! 다르게 넣으려는게 어색한거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제남친도 통장 안만들려고 그러데요.. 전 자꾸 남친이 더 사주려고 하는데 ㅠㅠ그것보다 서로 같은 돈 넣고 먹고싶은것 마음 편하게 같이 사먹는게 좋아서 만들고 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8. 00:02
여자분들 생각이 이러니까 고맙네요ㅋㅋㅋ
0 0
즐거운 병솔나무 15.04.18. 08:01
글쓴이
넷상이라 개념녀코스프레임. 님여친은 다름. 반반하자하면 섭섭해할꺼임
0 1
의연한 봄구슬봉이 15.04.18. 11:26
즐거운 병솔나무
마이피누에 이런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도대체 어떤 여자를 만났길래 이런 생각밖에 못할까싶어 안타깝네요
0 0
멋진 오미자나무 15.04.18. 22:30
의연한 봄구슬봉이
여자나 남자나 그냥 케바케인거임
0 0
초라한 아프리카봉선화 15.04.18. 02:23
저는 반반했어요! 그리고 제가 알바해서 더많이 벌땐 제가 더넣고 남친이 더많이 벌땐 더 많이넣고ㅋㅋ저희는 과씨씨라 데이트비용에 큰 돈이 들진않아서 둘이 합쳐서 한달에 8만원했어요! 모자르면 가끔 더 쓴적도 있지만
0 0
특별한 새머루 15.04.18. 10:52
저도 남친이랑 왓다갔다 돈내는거 신경쓰기귀찮아서 컾플통장 먼저 제안햇어요 두살차이고 반반이에요 삼년다되가는데 좋아요 돈낼때마다 내가낼꺼야 실갱이안해서~~~~~15만원씩내욥!
0 0
멋쟁이 바위채송화 15.04.18. 14:09
어느한사람이 직장을 가지지않은 이상 두분다 학생이면 돈내는비율은 똑같이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