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통장
글쓴이
- 2015.04.17. 23:50
- 2199
사귄지 한달됏는데 여친이랑 오래갈꺼같아서 커플통장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2살 연상인데 커플통장비율은 어떻게 해야하는지도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픈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흰털제비꽃
돈은 한달에 얼마정도로 넣으셧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희는 시간죽이고 밥값줄일수있는 자취방 같은 곳이 없었어서 다 외식하고 카페에서 시간때우고 영화보고 그랬거든요 각각 10만원씩 넣고 썼는데 모자라서 또 더치페이하고 그랬던 적도있어요
다른 친구들은 그것도 아껴쓰는 친구들이 있었어요
다른 친구들은 그것도 아껴쓰는 친구들이 있었어요
0
0
아픈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흰털제비꽃
뭣보다 맛있는 것 먹고 같이 하고싶은것 할때 계산할때 서로 눈치 안보고 맘 편하게 쓸수있어서 좋았네요 체크카드도 남친이 들고있으니 남친도 제가 계산할때 딴짓 안하고 있어도 되구요
0
0
아픈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흰털제비꽃
자세한의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반 가야 편하다
치킨도 통장도 반반 무많이
치킨도 통장도 반반 무많이
0
0
육중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은 반반해야죠 ㅋㅋㅋ 사주는거면 비율 계산하고 할텐데 통장이니까 명확하게 숫자로 표현된 돈이잖아요 같이 넣어야죠! 다르게 넣으려는게 어색한거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제남친도 통장 안만들려고 그러데요.. 전 자꾸 남친이 더 사주려고 하는데 ㅠㅠ그것보다 서로 같은 돈 넣고 먹고싶은것 마음 편하게 같이 사먹는게 좋아서 만들고 싶네요
0
0
수줍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들 생각이 이러니까 고맙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넷상이라 개념녀코스프레임. 님여친은 다름. 반반하자하면 섭섭해할꺼임
0
1
즐거운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병솔나무
마이피누에 이런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도대체 어떤 여자를 만났길래 이런 생각밖에 못할까싶어 안타깝네요
도대체 어떤 여자를 만났길래 이런 생각밖에 못할까싶어 안타깝네요
0
0
의연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봄구슬봉이
여자나 남자나 그냥 케바케인거임
0
0
멋진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반반했어요! 그리고 제가 알바해서 더많이 벌땐 제가 더넣고 남친이 더많이 벌땐 더 많이넣고ㅋㅋ저희는 과씨씨라 데이트비용에 큰 돈이 들진않아서 둘이 합쳐서 한달에 8만원했어요! 모자르면 가끔 더 쓴적도 있지만
0
0
초라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친이랑 왓다갔다 돈내는거 신경쓰기귀찮아서 컾플통장 먼저 제안햇어요 두살차이고 반반이에요 삼년다되가는데 좋아요 돈낼때마다 내가낼꺼야 실갱이안해서~~~~~15만원씩내욥!
0
0
특별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한사람이 직장을 가지지않은 이상 두분다 학생이면 돈내는비율은 똑같이해요~~
0
0
멋쟁이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 비율은 연상연하 안따지고 똑같이 넣었어요
좀 아껴서 쓴 달은 다음 달에 맛있는 것 한번 더 먹고 그렇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