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보난자라는 동아리 어떤가요? 글쓴이 2015.04.18. 00:39 1763 1 분위기는 괜찮아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납작한 참나리 15.04.18. 01:11 나쁘지않음ㅋㅋㅋ 0 0 납작한 참나리 댓글 내용 복사 나쁘지않음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