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쌍수한여자

글쓴이
  • 2015.04.18. 01:35
  • 9101
제가 작은눈은 아닌데 얼굴이 커서 눈을더크게하려고 쌍수를 결심했는데 하면 아무래도 좀무서워 보이자나요
저는 좀 순해보이고 선해보이는걸 원하는데 그런건 연예인급아니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남자분들은 예쁘니까 쌍수한눈이 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태연한 황벽나무 15.04.18. 01:38
요즘 쌍수는 기본템이라 뭐...
0 0
기발한 단풍마 15.04.18. 01:40
너무 티나면 별로인듯
0 0
피로한 파 15.04.18. 01:42
일단 제시같은 눈은 안좋아요
0 0
상냥한 금강아지풀 15.04.18. 01:52
피로한 파
22222
0 0
친근한 병아리난초 15.04.18. 01:55
아니요 안한게 나아요^^
0 0
재미있는 해국 15.04.18. 02:03
저도안한거 제가눈썰미가좋은진모르겠는데 티안나고자연스럽게된거라해도 다알겠던데;;;;
0 0
안일한 솔나리 15.04.18. 02:11
전 개인적으로 무쌍이나 속쌍 좋아합니다 ㅎ
0 0
유능한 자금우 15.04.18. 02:12
안한게나음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8. 02:15
생각보다 안한거좋아하시는분 좀 계시네요.
수지같은 눈 아니면 안하는게 나으려나ㅠㅠㅠ 답다신분들 감사합니다!!
0 0
사랑스러운 박달나무 15.04.18. 02:33
안한게나아요 요새 쌍수 누구든 많이해서 눈이 다똑같아보여요 개개인의 매력이 사라지는 듯 ..
0 0
냉정한 때죽나무 15.04.18. 04:18
이건진짜 한다고이뻐지는게아니라 쌍수시 이뻐지는눈이잇음
제친구중한명은 진짜보기싫더라고요..
다른애는진짜잘햇다싶고
0 0
의연한 비파나무 15.04.18. 05:48
케바케인거 같아요 쌍수하고 확 이뻐지는 눈 있는데 그런 눈이면 한게 나아요 제 친구가 그런 케이슨데 대학가서 인기 진짜 많음ㅋㅋㅋㅋㅋ 무쌍도 무쌍 나름이라... 지금도 괜찮으시면 굳이 하실 필요 있을까요
0 0
난폭한 황벽나무 15.04.18. 07:52
해서 이뻐진다면야 왜 안괜찮겠습니까
0 0
힘쎈 설악초 15.04.18. 08:24
이상한 쌍꺼풀 싫어함
0 0
잉여 바위떡풀 15.04.18. 08:31
진짜 극혐이예요 여자분들은 티 안난다고 하시지만 진짜 다보여요.. 특히 술이라도 먹으면 그 부분 빨갛게 변하는거 보면서 호감가던분도 호감 없어지더라구요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원래 모습이 가장 예쁜거 같아요 대신 화장같은걸로 꾸며보는건 어떨까요?
0 0
특이한 산수유나무 15.04.18. 08:46
남 눈치보지말고 사세요 본인이 하고싶으면 하는거고 본인이 만족하면 되는겁니다 본인이 하고싶어하는걸 남들때문에 못하는거 아이러니아닌가요?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는것도 아니고..세상의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수는 없습니다
0 0
꾸준한 달래 15.04.18. 08:58
하는게 훨씬 나아요 저는 한게 안나은 경우 별로 못봤습니다. 무쌍으로 이쁘고 매력있는 경우 정말이지 드뭅니다..김연아 같은 느낌이어야가능한데.. 제 주위에 쌍수하고 인기 달라진 여자들 많고 모솔 탈출한 분도 있고 제가 보기에도 쌍수하고 붓기빠지면 열에 여덜아홉은 더 이뻐졌어요.
0 0
천재 부레옥잠 15.04.18. 10:22
쌍수하시는건 개인 선택이지만 남자로써 티나는 쌍수...는 좀 안되셨으면 ㅜㅜ 좀 안타까워요 괜히 손댔다가 더 이상해져버리는
0 0
의젓한 괭이밥 15.04.18. 12:30
예쁘면장땡
1 0
부지런한 금붓꽃 15.04.18. 12:35
쌍수하면 무서워진다거나 그런거는 거의 편견이고요ㅋㅋ 저도 쌍수했는데 예전엔 여동생이미지라 그런 말 하는 사람이 많았는데 하고 난 뒤엔 무섭고 드세다기 보단 오히려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더 생겨서 그런지 대쉬도 많이 받구요.. 작은게 스트레스면 전 하는게 좋은 거 같아요.
0 0
어두운 시닥나무 15.04.18. 13:49
쌍수해서 망했어요 하기 전이 낫다는 소리 엄청 많이 들었고 ㅜ ㅋㅋㅋ 제 고등학교 동창들도 해서 더 예뻐진 경우를 거의 못봤어요
0 0
처참한 천일홍 15.04.18. 14:08
눈이 큰편인데 더 크게하면 진심 징그러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8. 16:00
여러분 전 큰편이아니고 작지않은겁니당 ㅠ
0 0
겸손한 산딸기 15.04.18. 16:41
그냥 손안대는게 나아요
손대면 자기 얼굴에 자신감이 없어보이는거같음
0 0
날렵한 이삭여뀌 15.04.18. 16:44
남자분들 무쌍이나 속쌍 좋아하신다고 하는데.이쁜무쌍이쁜속쌍 좋아하시는거아닌가ㅠㅠ 그러려면 얼굴형 눈제외 이목구비가 이쁘게생겨야 무쌍으로써 이쁘다고 해주는거같아요ㅠㅠ다른ㅂ 부위들 자신없으시면 쌍수하시는거 추천이요ㅠㅠ
0 0
짜릿한 누리장나무 15.04.19. 10:18
해서이뻐진단보장이있으먼좋은데ㅠㅠ제주변에선자연스럽게된경우가많이없어요ㅠㅠ2년이지났는데도붓기안빠진거처럼수술자국선명한애들도많구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