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스터디룸 어떻게 쓰나요??
글쓴이
- 2015.04.18. 08:59
- 1112
중도에 있는 스터디룸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예약같은걸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혹시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예약같은걸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혹시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 홈피에서 예약합니다 3일전 12시부터 예약가능이라 그때 빨리해야되요
0
0
유별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낌이 드는군요ㅎㅎㅎ 최대 2시간이고 도서관홈피에 있구요 방크기에 따라 학번이 5-8개 필요합니다.
0
0
고고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 분의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