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자리 4시간마다 반납되는거 아니였어여?
글쓴이
- 2015.04.18. 11:12
- 2422
제가 잘못본건가
10시 10분쯤에 연장눌렀는데
다시확인해보니까
11시..분~15시..분
이렇게 되있더라구요
연장한 순간부터 4시간이 아니라
마감되늬 순간부터 4시간인 거에요??
10시 10분쯤에 연장눌렀는데
다시확인해보니까
11시..분~15시..분
이렇게 되있더라구요
연장한 순간부터 4시간이 아니라
마감되늬 순간부터 4시간인 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