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 인터넷카페 글쓴이 2015.04.18. 12:42 1165 1 주말에도 하나요?? 하면 몇시까지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쎈 개연꽃 15.04.18. 13:35 경비아저씨께서 주말에 원래 안여는게 규칙이라고 하시던데 학생회에 허락받으니까 열어주시더라구요. 밤까지 썼어요 저는! 0 0 억쎈 개연꽃 댓글 내용 복사 경비아저씨께서 주말에 원래 안여는게 규칙이라고 하시던데 학생회에 허락받으니까 열어주시더라구요. 밤까지 썼어요 저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쎈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