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ㅠㅠ
글쓴이
- 2015.04.18. 14:43
- 1021
평소에 감기따윈 남일이라던 강철 체력을 자랑하던 내가 시험을 코앞에 두고 감기로 골골될줄은 몰랐네요ㅜㅜ 여러분도 몸관리 잘하고 홧팅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감기걸리면 바로 병원가는데ㅠㅠ.. 아니면 2주동안 너무 아프더라구요. 의사쌤이 약에 항생제는 안쓰신다던데(요즘 거의다 그럴듯) 병원가는거 꺼려하는분들 많지만 상태가 많이 안좋으시면 꼭 병원가서 처방받으시고 약 잘챙겨먹으세요!
0
0
활달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백정화
항생제 많이 써요. 근데 그게 또 생각해보면 심해져서 폐렴까지 가기때문에 쓰는듯. 솔직히 필요는 없는데 진짜 과잉대응용??? 면역력 약해져서 그런걱정하는듯. 개인적으로 감기인 줄 알았다가 안 나아서 피검사하니 염증수치가 폐렴에 2배까지 받아본 경험이 있어서 항생제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본 사람이라 또 그렇게 생각합니다. 젤 좋은 건 약이 아니라 휴식이죠ㅎ
0
0
허약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약에대한 다큐멘터리보고 그냥 병원 안가요
집에서 푹쉬는게 제일 좋은듯
집에서 푹쉬는게 제일 좋은듯
0
0
일등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이티잉
저는 강박증이 있어서 하루에도 손만 몇 번을 씻고 물도 많이 마셔용
덕분에 감기는 걸리지 않는 것 같음
저는 강박증이 있어서 하루에도 손만 몇 번을 씻고 물도 많이 마셔용
덕분에 감기는 걸리지 않는 것 같음
0
0
귀여운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푹 쉬고 비타민 많이 드세요ㅠㅠ 화이팅!!
0
0
슬픈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개쇠스랑개비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