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부정구 사용했다더니

글쓴이
  • 2015.04.18. 21:30
  • 2035
홈경기랑 차이 많이나는 이유 그때문?
홈에서 어쩐지 홈런 빵빵 치더라니....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천재 보리수나무 15.04.18. 21:55
개소리 하지 마세요 부정구는 작년에 나왔던 얘기이고 만약 작년에 사용했으면 그 성적 나왔겠습니까??
0 0
따듯한 백당나무 15.04.18. 23:14
작년에 나왔던 부정구 자체도 롯데 아닌 다른 구단인거 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8. 23:18
따듯한 백당나무
어디죠?ㅋㅋㅋ 기사에는 작년에 부정배트도 발견됐다고 나오던데 정확히 '롯데'라고
0 0
따듯한 백당나무 15.04.18. 23:29
글쓴이
부정배트,공인구 둘 다 밝혀지지 않았어요. 그냥 추측만 있을 뿐이죠; 그리고 부정배트는 추측되는 것도 다른 구단이었을텐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8. 23:30
따듯한 백당나무
기사떴어요 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00:08
글쓴이
부정배트 전혀롯데라고 안나왔어요 마산구장에서발견되었다고했지 뭘잘못아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9. 07:20
때리고싶은 양지꽃
부정배트로 의심되는거 발견된것도 마산구장 롯데덕아웃에서 가져온거라더만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08:37
글쓴이
ㅈㄹㄴㄴ 수상한 나이테라고 나성범 테임즈 엠비씨에서 대놓고 저격하고그랬는데 무슨 네 다음 야알못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9. 10:27
때리고싶은 양지꽃
명불허전꼴데수준ㅋㅋㅋㅋ남 까내리는거밖에모름ㅋㅋㅋ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0:28
글쓴이
아니 내가한게아니고 엠비씨스포츠에서 저격했다니까??ㅋㅋ그리고 니가하는건 까는게아닌가봅니다?ㅋㅋ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5:41
글쓴이
어디갔노 심심하다 키베뜹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9. 18:09
때리고싶은 양지꽃
면대면대화하면 말못하니 여기서 자꾸 물고늘어지네 귀찮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10
글쓴이
면대면 대화 ㅈㄹ하지말고 반박좀해주시죠??님은 까내려도되고 꼴데팬은 까내리면안되고?? 내로남불오지구욬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9. 18:10
때리고싶은 양지꽃
엠스플에서 그거 띄운거는 그 구단 성적부진때문이고ㅋㅋㅋㅋ글고 기사읽어보면 롯데덕아웃에서 도료 진한 배트 나와서 검사들어간건데ㅋㅋㅋㅋㅋㅋ 꼴데팬들이 그거 타구단에 뒤집어씌운거고 ㅋㅋ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12
글쓴이
ㅂㅅㅋㅋㅋㅋ마산에서 부정배트발견된게 나이테 안보이는 도료로 베트칠한것때문이고 그 검사이후 엔씨 존나잘치던 애들 일주일넘게 개망하고 그래서 엠스플이 나이테띄운건데 그때 야구갤러리를비롯해 엠팍에서도 회자되었던건데 ㅈ도모르는게 개나대네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14
글쓴이
그때 어떤 커뮤니티도 부정 배트꼴데라고 한적없습니다만??그리고 부정구는 작년에 다른구단에서도 나왔습니다만?? 공반발력측정한거랑 배트랑 뭔 상관인지 모르겠네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15
글쓴이
그리고 도료기사 어디에도 롯데덕아웃이라는 말없었는데?? 마산구장에서 발견되었다고했지?? 기사는 발로 읽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9. 18:20
때리고싶은 양지꽃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kbo&ctg=news&mod=read&office_id=076&article_id=0002541331 공부도 안하는거같은데 읽어봐라좀ㅋㅋㅋㅋㅋㅋ 성적부진가지고 물고늘어진 엠스플도 병신이지만 꼴데수준은 더 최악ㅋㅋㅋㅋㅋ 한화욕할게없음 니네가 한화보다 더더러워요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22
글쓴이
아니 그러니까 니가주장하던 꼴데가 부정배트썼다는 내용이 저기 어디에 있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9. 18:23
때리고싶은 양지꽃
하지만 마산구장에서 심판진이 사진을 찍어 KBO에 보낸 배트는 나성범의 것이 아니었다. NC 타자도 아니고, 롯데의 한 벤치멤버의 방망이였다.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28
글쓴이
당시 마산구장을 찾은 심판위원은 롯데 더그아웃에서 백업 타자가 쓰는 A업체 방망이의 사진을 찍었다. 검은색 도료가 너무 짙게 칠해져 결이 잘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김시진 감독은 "경기에 잘 출장하지도 않는 타자의 방망이 사진은 왜 찍어가는가"라고 웃으며 말했다. NC 더그아웃에서도 도료가 짙은 검은색 배트 사진을 찍었다
???다른기산데 엔씨도찍혔습니다만??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23
글쓴이
나성범 성적폭망☞나성범 "아니다 억울하다" 그럼 억울하다고하디 맞다고하나??당사자가 아니라고하면 아닌게되는거야??ㅋㅋㅋ 꼴닭이야기 꺼내는거 보니 닭모이 꼴닭팬인가??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19. 18:25
때리고싶은 양지꽃
너네가 뒤집어씌운 말그대로 너네한테 돌아간거네 자업자득이다 부정구얘기나오고 연패에 빠진 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양지꽃 15.04.19. 18:34
글쓴이
불펜이 개ㅈㄹ떨어서 연패하는거랑 부정구랑 뭔상관이죠??ㅋㅋㅋㅋ논리보솤ㅋㅋㅋ
0 0
따듯한 백당나무 15.04.18. 23:15
이번 해에 홈구장에서 홈런이 많아 보이는 이유도 홈에서 경기를 많이 했기 때문이에요. 원정은 단 8경기밖에 안해서 그렇게 보이는 거고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