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놋열 창가벽쪽 몇시에 와야?
글쓴이
- 2015.04.18. 21:56
- 1368
벽쪽창가에 앉을려고 6시반에 왔는데도 자리없던데 보통몇시에와아하나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1
0
초라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사철채송화
자리셔틀이 먼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자리는 중도에서 밤 새도 좌석 배정기 늦게 나가면 못잡아용.. 5시 정답..
0
0
고고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새끼들 자리 비움인데 ㅎ 좌석은 배정...
0
0
바보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정기 열리자마자 가셔야 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