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국제회관 밥
글쓴이
- 2015.04.19. 02:25
- 1422
상남국제회관 사는 사람 말고도 가서 밥먹어도 되나요??? 한끼에 얼만가요?? 밥은 맛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메뉴많음 가서먹어고굄 걍돈내고막는건데 맛이좀그냥스럼. 버섯전골이젤비싼건데 맛이없고 보통 육개장인가 먹으러오는듯
0
0
외로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매화나무
얼마정도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맛은 뭐 그냥저냥 괜찮은데 너무 비싸요
기본적인 순두부찌개같은게 8000원인가부터 시작이었던듯. 갈비탕같은건 더 비쌌고, 윗분이 말씀하신 버섯전골은 1인분에 12000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기본적인 순두부찌개같은게 8000원인가부터 시작이었던듯. 갈비탕같은건 더 비쌌고, 윗분이 말씀하신 버섯전골은 1인분에 12000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0
0
멍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