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에 시험시간 시험장소 물어보는글들많은데
글쓴이
- 2015.04.19. 10:29
- 1706
본인이 수업 안들어가서 모르는거 올리는것부터 별로 ㅋㅋㅋㅋㅋ근데 사람들이
기껏알려줬더니 고맙다는 말도 안하는 사람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르쳐주지맙시다
기껏알려줬더니 고맙다는 말도 안하는 사람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르쳐주지맙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자업자득
0
0
청결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과제있었냐고 묻길래 언제까지내는거있다 하니 뭐내는거냐고묻기만하고 고맙다는말은안하고^^; 그래서 안알랴줌
0
0
착실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꼭두서니
뽑아먹을거만 다뽑아가고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마음같아선 틀리게 알려주고싶네요
0
0
멋쟁이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고맙다는사람 못봤음 ㅡㅡ
0
0
이상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생각없이 사는 사람 많네
지 돈내고 배우는데 아무 성적이라도 받아갈라믄
시험 시간 장소 정도는 알아야지 ㅡㅡ
지 돈내고 배우는데 아무 성적이라도 받아갈라믄
시험 시간 장소 정도는 알아야지 ㅡㅡ
0
0
착실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정교육의 중요성
0
0
잉여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