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 정희완 교수님
글쓴이
- 2015.04.19. 11:13
- 933
시험 목요일 4시반에 치는거 맞나요??
공부하다가 갑자기 생각난건데 화요일인지 헷갈리네요....
교수님께서 조사할때 분명 목요일에 손을 더 많이 들었던거 같은데 알려주실분있나요?
공부하다가 갑자기 생각난건데 화요일인지 헷갈리네요....
교수님께서 조사할때 분명 목요일에 손을 더 많이 들었던거 같은데 알려주실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