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 와이파이 글쓴이 2015.04.19. 12:55 884 2 잡히시나요? 저는 안되네요 얼마전부터.. Keduroam은 또 뭔지 아시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청한 쉽싸리 15.04.21. 01:19 저도 잘안되네요; kedurom은 국립대에 있는와이파이라고 들었어요 wlan처럼 학번비밀번호치시면 연결돼용 0 0 멍청한 쉽싸리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잘안되네요; kedurom은 국립대에 있는와이파이라고 들었어요 wlan처럼 학번비밀번호치시면 연결돼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청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4.21. 08:50 멍청한 쉽싸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