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승교수님미시경제학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5.04.19. 13:22
- 915
50문제씩이나나온다는데 과연배운부분에서 50문제가나오는지 의문이네요 ㅠㅠ 다 배운부분에서 내시기는하나욥?
권한이 없습니다.
전 그교수님 노동경제학 들었는데 정말 배운부분에서만 내십니다~연습문제 푸시고 수업자료 열심히 보시면되요~ 근데 문제만 풀어선 절대 좋은 성적 못받고 개념도 철저하게 다 알아야될거 같아요~ 그리구 수업시간에 강조하거나 반복하신거 대부분 나온거같아요..ㅋㅋ그래서 참 정직한 시험같아요...딱 공부한만큼 성적받는듯...!! 열공하세여
1
0
황송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김기승교수님수업3개들었는데 정말잼고 수업시간에강조한내용, 아이거중요할거같다 라고생각한거 대부분나와요~ 정말공부한만큼성적주십니다 갓기승!
1
0
무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