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도서관에서 의자끄는 소리...
글쓴이
- 2015.04.19. 15:06
- 2433
중도에서 공부중인 한 복학생입니다
아정말
도서관에서 의자 끄는 소리
조금만 조심하면 최대한 줄일 수 있지않나요??
한두번도 아니고 자꾸 끼익 끼이익
거리니깐 스트레스 받네요ㅠㅠ
날씨도 꿀꿀하고 후...
우리 조금만 더 배려해서 의자에서 일어나거나 의자 끌어당길때 조심스레 의자를 들어서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시험공부 파이팅입니다~~
아정말
도서관에서 의자 끄는 소리
조금만 조심하면 최대한 줄일 수 있지않나요??
한두번도 아니고 자꾸 끼익 끼이익
거리니깐 스트레스 받네요ㅠㅠ
날씨도 꿀꿀하고 후...
우리 조금만 더 배려해서 의자에서 일어나거나 의자 끌어당길때 조심스레 의자를 들어서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시험공부 파이팅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5
0
힘쎈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딱총나무
아녜요ㅠㅠ 그래도 신경써주시는게 고맙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소리 안내려고 애쓰다가 찾은 방법이 의자 들면서 일어나는거네요 ㅋ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오면 습도가 높아서 더그런거같아요. 소리도 더크게나고 불쾌지수도 높고... 그냥 의자 드는게 소리 제일 안납니다
0
0
따듯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자끄는소리로 피해 안주고 싶어서 일어날때 정말.천천히 일어나고 무게중심을 이곳저곳으로 해서 더 해봣는데 소리가 안나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죄송해요ㅠㅠ